•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5급 합격 후기
작성자: 유*미
2020.08.26


중국어 공부를 완전히 손에 놓고 있다가 문득 생각나서 다시 공부를 시작하려니 혼자서는 너무 어렵더라구요.

목표를 정해서 공부를 해야할 것 같은데, 그때 딱 눈에 들어온 게 이 해커스 환급반이었습니다.

비록 직장인이다보니 출석미션은 성공하진 못했지만, 성적미션이라도 잘 해보자고 생각을 하고 매일 꾸준히 한 강씩 공부를 했답니다.

각 영상마다 선생님들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을 해주시고 추가로 학습할 수 있는 자료들도 잘 정리해 주셔서,

강의를 듣지 못할 때도 MP3파일을 듣거나, PDF파일을 보면서 복습을 할 수가 있었어요.


대부분의 강의를 김동한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는데, 정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셨고, 가끔 해주시는 농담섞인 한자 풀이도 재밌었답니다.ㅎㅎ


완강하고 시험에 들어가기 전 입실 전 100문장을 보면서 막판 준비를 끝내고 시험에 임했을 때, 시험이 쉽게 느껴지는 효과가!!!

입실 전 100문장 강추합니다! 제가 작문이 많이 약해서 이런 자료가 참 필요했었거든요.

코로나19 때문에 시험실 분위기가 많이 좋지는 않았지만, 시험 잘 치르고 홀가분한 마음으로 나왔답니다.

비록 작문에서 점수가 좋진 않지만^^;; 그래도 점수가 만족할 정도로 나와서 정말 기뻤어요^^


6급 시험이 더 어렵다고 들었는데...ㅠㅠ

다시 열심히 공부해서 6급을 노려봐야겠어요!!

그때도 잘 부탁드립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