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중국어 6급합격! 중국어 불안감 해커스로 인해 사라졌습니다
작성자: 남*헌
2020.11.21

연승민선생님의 HSK6급 수업을 듣고나서 hsk에 합격하게 되었습니다. 

hsk6급이라는 막연한 꿈을 이룰 수 있게 도와주신 연승민 선생님 감사합니다.

김동한 선생님의 탄탄한 수업으로 기초를 잘 세우고 연승민 선생님의 인강을 듣고 합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연승민 선생님께서 수업 마지막에 알려주시는 사자성어가 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쓰기를 할 때 사자성어가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짠잉 선생님의 단어인강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짠잉선생님의 단어 인강을 매일매일 들으면서, 단어 공부를 했더니 단어 외우는데 드는 시간이 줄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짠잉선생님의 원어민 발음으로 공부를 하다보니, 실제 시험장에서 듣기가 두렵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짠잉 선생님의 쓰기 수업도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여러 유형의 쓰기 지문을 연습했더니, 시험장에서 쉽게 술술 써지더라구요!


해커스 중국어 선생님들은 정말 어벤져스 같으신 분들 입니다.

제가 중국어 6급을 딸 거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해커스 인강을 통해서 합격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정말! 코로나 때문에 학원도 못다니고 인강으로 준비해서 불안했는데, 인강 내용이 워낙 탄탄하고 재미있어서 흥미를 잃지 않고 열심히 공부할 수 있었어요!

연승민 선생님이 수업을 정말 열심히 준비하신 게 느껴지더라구요~ 시험장에 가서도 불안한 마음 없이 편하게 시험 볼 수 있었어요

왜냐하면 해커스 인강으로 열심히 공부했기에 자신이 있었거든요 ㅎㅎ 그리고 특히, 해커스 모의고사 책으로 공부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어요

최신개정판이기 때문에 요즘 난이도를 잘 반영해서 실제로 시험 난이도랑 비슷했거든요 !!

오로지 해커스 단어장, 해커스 종합서, 해커스 모의고사 세 책으로 열심히 공부한 결과, 자랑스럽게 hsk6급을 딸 수 있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