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오민경 선생님 4급 실전 모의고사반 2주 후기
작성자: *
2016.08.16





안녕하세요!

7월에 2주동안 오민경 선생님께 합격보장반 수업을 들었었어요!


저는 작년 9월부터 1월까지 강남에서 중국어를 배웠고 2월말부터 6월말까지 베이징에서 교환학생으로 공부를 하고 왔어요!

비록 다른 친구들은 5급부터 준비했지만 6급까지 공부할 생각도 있고, 중국에서 공부하고 온 수준이 4급 수준이어서 4급부터 시작하기로 맘먹고 학원을 알아보다가 해커스에 2주 단기반이 있어서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수업을 들으면서 들은 생각은 다른 수강생분들은 공부한지 4개월정도 되셨다고 하시길래 조금 늦은 것 같아 마음이 조급해서 더 공부가 안되기도 했어요ㅠㅠ

그렇지만 오민경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로 힘을 얻고 한 3일차 4일차부터 공부했던 거 같아요!


사실 중국어 시작은 바로 옆학원에서 했지만...ㅋㅋㅋ

오민경 선생님의 수업을 듣고 현재 5급도 해커스에서 듣고 있습니다!

집이 조금 멀어서 매일 학원에 나오기가 부담스럽지만 2주동안 알차고 열정적인 선생님의 모습 덕분에 한 번도 빠지지 않고 나왔어요!!!


7월 시험이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독해부분이 원래 오민경 선생님과 연습했던 것보다 약간 약간 어려웠지만 잘 풀었구요! 듣기는 쉬웠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진짜 대박인게........

수업 시간에 매일매일 연습했던 쓰기 1부분과 2부분....

저 처음에 1개, 4개 맞았던거 기억나시나요...ㅋㅋ

중국에서는 그냥 뚫린 입이라고 아무렇게나 말하고 다니고, 작문을 하는 수업은 없어서 좀 생소하긴 했어요..

그런데 선생님이랑 10일동안 연습하고 선생님께서 만들어주셨던 모범 답안을 달달 외워서 시험장에 갔습니다.



시험장은 춥지 않았지만 듣기, 독해를 다 풀고 난 뒤에 쓰기 영역을 펼쳤는데 정말 소름이 돋았어요...



쓰기 2부분에서 선생님께서 매일 강조하시던 그림들이 4개나 나왔어요!!

이게 제가 5급도 해커스를 선택하게 된 가장 큰 이유이기도 해요!!!!

쓰기 1부분은 그냥 그랬던거 같은데 제가 너무 빠르게 준비를 하게 되어서 놓친 부분이 있던 것 같네요.


아무튼 선생님 정말 감사해요 ♡

학우님~ 하시던 선생님 모습이 아직도 귀에 들리는 듯해용!!!ㅎㅎ

선생님께서 시간을 따로 내주셔서 스터디도 해주셨는데, 다른 학원의 회화 수업이랑 병행해서 공부 중이라서 많이 참여는 못했어요.. 죄송해요!!

다음 달에 있는 5급도 힘내서 고득점 받고 싶어요!

학원 오다가다가 선생님 또 보고싶어용~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