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오민경선생님 덕분에 HSK4급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김*연
2019.10.28

저는 3년전에 처음 발음과 기초회화만 배우고 중도에 그만두고 올해 7월에 다시 펜을 들었습니다.
학원을 다닐 시간이 안됐기에 인강에서 최대한 뽕을 뽑아야 했던 저는 워낙 유명했기에 이름만 듣고 해커스를 선택했고
그러면서 오민경쌤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 택배로 기본서와 단어장이 배송됐을때 저는 단어장 day1~30 강의를 들으며
단어공부를 먼저 했고, 왜 오민경쌤이 1타 강사인줄 알았습니다.
단어장에서 단어만 공부하는 데도 예문에서 시험에 나올 것들을 뽑아주시고 좋은 예문은 많이 외울 수 있게
반복학습 해주시니 강의만 들어도 복습이 되어 자연스럽게 여러번 습득하고 기본서에서도 반가운 단어와 예문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단어를 day20 까지 듣고 기본서로 넘어갔습니다. 단기간에 점수를 확 올려야하는 프로그램답게 중요한것을 반복학습하면서
모의고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고 합격까지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쓰기가 많이 약해서 반복된 회독과 기출문제로 감을 익혔고 강의를 보면서 오민경선생님의 문제 푸는 방법을 계속 연습하니
이제는 무섭지 않고 차근차근히 어느 자리에서 무슨 역할을 하는지 공부했습니다.
또 자료로 제공하는 PDF 파일도 틈날때 보기에 너무 좋았고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제가 시험을 보고와서 처음보는 단어도 나왔고 생각보다 못봤다고 생각했는데 합격점수를 받고 나니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아마 문법과 구조를 많이 외웠기에 알게 모르게 자연스럽게 정답을 유추했다고 생각해요.
정말정말 해커스를 선택한게 다행이고 오민경쌤을 만난게 저에겐 행운이었어요.
다시 중국어 공부를 하는 저에게 합격이라는 기쁜 선물과 동기를 주신 해커스와 오민경쌤에게 감사 인사 올립니다..
다른 학우여러분들도 해커스를 믿고 오민경선생님을 믿고 선택해 합격의 기쁨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