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중국어 니하오에서 4급 합격!
작성자: 박*희
2021.05.15

안녕하세요 저는 단 2주만에 4급을 합격했습니다.

저는 무조건 중국어는 해커스지 라는 생각으로 인터넷 강의 사이트를 둘러보았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레 수강후기를 보게 되었고, 정말 인증된 많은 수강후기들이 합격의 사실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렇게 저는 바로 해커스 중국어를 결제 하였습니다.

물론 저는 대학교에서 중국어를 배우고 있습니다. 진실된 이야기를 해드리기 위해서 사실만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대학교에서의 저의 중국어 실력을 처참했기에 그저 학점을 잘 받기 위해서 무작정 외웠습니다.

그래서 거의 중국어의 기본적인 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4급을 공부할땐 막막했습니다.

근데 해커스의 커리큘럼이 읽기 쓰기 듣기로 딱 나눠져 있으니 뭔가 체계적으로 공부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공부의 욕구가 엄청나게 폭발했습니다. 그렇게 저는 겨울방학에 4급 자격증을 따자 !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역시나.... 계획은 계획일뿐 1월달 3일만 공부하고... 공부를 하지 않았습니다.그러다가 2월 중순에 진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딱 2주 동안 하루에 읽기 2개 쓰기 2개 듣기 2개씩 들었습니다. 따로 복습은 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3월에 학교를 다니며 또 공부를 안하다가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근데 선생님께서 너무나 깔끔하게 정리해주신 단어만 외워도 이렇게 합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진짜 놀랍지만 합격의 비법은 선생님의 단어 정리였습니다. 여러분 선생님이 주시는 단어만 외우도 합격하실 수 있어요 얼른 등록하세요 ! 제 주변 친


구들 한테도 계속 소문내고 있습니다. 기본이 없더라도 잘 따라가면 정말 합격할 수 있어요 얼마 공부 안했는데도 저는 합격했는데 여러분은 분명 저보다 더 많은 날 공부 할거라고 믿어요! 그러면 고득점으로 합격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여러분 화이팅 하세요! 저는 5급 또 준비하러 갑니다... 총총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