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HSK 5급 김동한 쌤 환급반 강의 수강 후 합격 후기
작성자: 이*연
2020.06.16






해커스 김동한 쌤 수업 듣고 5급 합격했습니다.
외무고시 응시 조건을 만족하기 위해 단기 HSK 5급 210점 달성이 너무 필요했는데 다행히 고시공부와 병행하면서 두 달간 틈틈히 인강으로 열심히 공부한 결과
HSK 5급 공부 시작하고 약 2달 만에 목표 점수 210점을 달성할 수 있었습니다. 4급을 따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고 5급을 시작했지만 4급과 5급 난이도의 차이가 워낙 커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행히 김동한 쌤 강의를 듣고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독해, 듣기, 쓰기 각각 열심히 수강하면서 최대한 고시공부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커리큘럼에 따라가고자 하였는데 그 결실을 맺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HSK 5급 단기 합격을 원하시는 분 중 저처럼 고시공부를 병행하고 있다던지 등 학원에는 갈 수 없고 중국어 공부에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분들께
김동한 HSK 5급 환급반 강의를 추천합니다.

구체적인 학습방법은 우선 인강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개인적으로 김동한 쌤 Hsk5급 커리큘럼은 짜임새 있게 잘 짜여져 있는 것 같습니다.
고민마시고 그대로 착실히 따라가시면 합격은 무난하게 하실 것 입니다.
5급에 대해 아예 기초정보도 없었지만 그냥 차근차근 인강수업을 한 달 동안 매일 들었고 점점 감이 올랐습니다. 언어공부는 매일 꾸준히 하는 것이 좋으니까요.
좋았던 것은 하프어휘집도 제공해주시고 무엇보다 본강의 전 어휘테스트를 보는것이 좋았습니다.
해커스 HSK 5급 김동한 쌤 패스강의는 혼자 공부해도 충분히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짜여진 강의라고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보충강의도 매우 유익하니 잘 수강하시고 특히 듣기 보충강의는 소리학습법 학습이기 때문에 빠짐없이 들을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김동한 쌤 비록 인강으로 뵈었지만 매 수업시간마다 힘들지만 조금만 참자고 중국 사자성어도 제시해주시면서 격려해주셔서 잘 버틸 수 있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꼭 해커스 Hsk 5급 김동한 쌤 환급반 강의 수강하시고 성적 미션도 달성하셔서 수강료 환급까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커스 인강중국어 짱짱!

다음에 HSK 5급을 다시 시험보거나 6급에 도전할 때에도 해커스 인강이나 학원에서 중국어 수업을 들을 것 같아요!

다들 해커스 중국어 인강 들으시고 각자 목표하시는 바 다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