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HSK5급합격후기
작성자: 김*랑
2020.08.13

올해목표중 하나인 HSK5급에 합격했습니다! 

작년 가을에 해커스에서 4급합격 후 5급을 따기 위해 다시 해커스를 찾았습니다.

주5일동안 계속 강남까지 가는게 힘들었지만 김동한선생님의 열정때문에 포기하고싶어도 포기할수없었어요!

그만큼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셨어요! 

그리고 앞으로 HSK시험 급수가 늘어나고 단어량도 많아지니까 미루지말고 한번에 합격하라고 말씀하셔서 

정말 하루에 단어를 100개씩외우고 매일 복습했습니다. 이렇게 열심히 단어를 외운적은 처음이였어요 ㅎㅎ

김동한선생님의 부교재의 탬플릿을보고 이걸 언제 어떻게 다 외워라고 생각했는데 하다보니 또 다 외워졌네요 !


시험당일 엄청 떨리는 마음으로 시험에 응시했습니다 .

듣기가 약해서 잘 못푼거같고 독해도 너무 시간이 부족해서 거의 독해 뒷부분은 찍었습니다.

쓰기에서는 김동한선생님이 나눠주신 탬플릿의 내용이 사진과 거의 비슷하게 나와서 정말 탬플릿 그대로 적었습니다!

자신이 없어서 시험결과 기대를 하고 있지 않았는데 결과확인 후 정말 꿈인줄 알았어요! 

듣기와 쓰기가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점수가 좋게나오고 독해가 조금 낮게 나왔지만 그래도 200점대로 합격해서 

김동한선생님께 너무 감사해요!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시고 공부에 자극되는 말도 해주고시고 도움이 정말 많이 됬어요!

김동한 선생님 고맙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