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여름방학기간동안 중국어 공부하고 합격후기 - 오민경선생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신*희
2017.09.12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여름방학기간동안 헤커스에서 7,8월 연속반으로 중국어를 공부했습니다. 그리하여, 이번 8월 27일 HSK 4급 ibt 시험에서 총점 199를 받았습니다. (듣기:54, 독해:70, 쓰기75) 여기에 글을 올린 다른 학생들과 비교하면 높은점수는 아니지만, 제가 여기서 말하고 싶은것은 학원에서 제공하는 자료와 수업을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충분히 합격할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오민경선생님이 제공해주시는 자료들을 (1주차-기본어휘, 2주차-필수어휘 및 쓰기 1,2파트 정리) 빠짐없이 공부하신다면, 좋은 결과얻을 수 있을것같습니다. 그 예로, 수업시간에 공부했던 문제들이 이번 시험에도 그대로 출제되기도 하였습니다.단순히 단어만 공부하는것이 아니라 실제 시험에서 사용된 문장으로 공부를 하기때문에, 쓰기, 독해, 듣기를 한꺼번에 공부할수있는 방법을 제시해줍니다.


앞으로, 저는 단기간에 공부하여, 여기서 배웠던 방법과 시험을 보면서 부족하였던 듣기와 말하기부분을 중점적으로 공부할 것 같습니다.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시려는 학생분들께 강추합니다. 중국어 자동발사로 기본적인 중국어의 감을 익히시고, hsk 수업을 통해 실제 시험관련 팁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