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김동한 선생님 덕분애 5급 고득점으로 합격했습니다.
작성자: 김*정
2023.07.16





중국에 거주한 적이 있고 어학연수도 다녀온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중국어와 멀어진 지 꽤 오랜 시간이 흘러서 시험을 치려니 부담이 컸어요.

그러던 와중에 해커스의 환급과정을 네이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반신반의 하면서 네이버 블로그의 후기를 차근차근 보았는데,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한 분들의 합격 후기를 보고 확신을 가지고 저도 HSK  200%환급반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호기롭게 6급 관련 수업을 들었습니다만, 뭔가 기초가 흔들리는 느낌이 들어 불안했어요.

그래서 김동한 선생님의 5급 단어수업을 들으면서 감으로만 알고 있던 중국어 단어의 기본을 다졌습니다.


수업 처음에 단어의 발음을 귀와 눈으로 익힐 수 있어 기본을 다지는 데 그만이었습니다.

추가로 단어의 뜻과 쓰임을 풍부한 예문을 통해 익힐 수 있어서 새 단어들을 익숙하게 하는 데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단어 수업이긴 했지만 문법과 단어구조를 각 단어를 배우면서 그때마다 익힐 수 있어서 

그 전의 근본없던 저의 중국어가 확실히 달라졌습니

다. 중국어를 할 때 자신감 역시 더 늘었구요.


그리고 시험 전날, 김동한 선생님의 시험총평을 듣고 해커스에서 제공하는 HSK5급 모의 고사를 치면서 처음 치는 시험이었지만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해커스가 제공하는 시험은 마치 시험장이랑 똑같아서 꼭 한번 풀어보시고 가는거 추천드리겠습니다.

안풀고 가는거랑 한번이라도 푼거랑 천지차이예요,


해커스와 중잘남 김동한 선생님 덕분에 시험을 고득점을 맞아서 너무 기쁘네요.

그리고 남은 기간동안 6급도 더 공부해서 6급도 합격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