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김동한 선생님수업 한달 개근후 고득점 합격 수기
작성자: 정*영
2017.09.11




안녕하세요 선생님 8월에 수강했던 왼쪽 3~4번째 테이블에 앉았던 남학생입니다.

8월27일 ibt시험 결과가 오늘 나와서 후기 올립니다.

저는 중국에서 두 학기 교환학생 하고왔지만 중국친구들이랑 놀기만하고 따로 hsk는 공부한적이 없어서 독해파트가 많이 약했습니다.
중국에서 봤던 4급시험은 258 이였지만 5급시험은 단어도 하나도 모르고 많이 어렵더군요.

선생님 강의 첫주듣고 학원에서 실시한 모의고사 시험봤을때는 190점나왔습니다.
그때 아 내실력이 이 정도 밖에 안되구나 충격을 조금 받아서 더 열심히 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수업끝나고 따로 공부를 많이 하지는 않았지만 학원 올때갈때 항상 mp3파일로 오꼭개 오꼭단을 들었고 선생님이 주신 숙제와 스터디 숙제무조건 다해갔어요.

(그중에서 시험문제와 같았던문제가 많았습니다.)


중국에서 살다와서 저는 독해파트에 더 집중했어요. 단어를 다 외우지는 못했지만 항상 유추해서 풀려고 노력했어요. ibt로 보시는 분들은 종이에 밑줄이나 동그라미 안치고 문제푸는 연습을 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볼 수 있을거에요.


제가 딱히 말해드릴건 별로없고 선생님 수업 개근했던것이제가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인것 같아요. (50명이 같이 합격보장반 수업들었는데 4명만 환급자에 해당되네요 기부천사가 많아요ㅜ)


중국어 공부하시는 모든분들 다 화이팅!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