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중알못 빠르게 HSK 3급 합격까지!
작성자: 김*빈
2021.12.13



정말 기초부터 HSK까지 해커스중국어 인강과 함께 공부하며 빠른 기간 내 HSK 3급까지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아직 시작이긴 하지만, 저는 진짜 중알못에 니하오도 잘 몰랐던 사람인데, 이렇게 높은 점수로 처음 본 중국어 시험에서 합격을 안겨다 줘서 너무 좋습니다ㅠ

저는 단어를 아는게 무척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단어는  오민경 선생님의 '30일 만에 끝내는 해커스 HSK 1~4급 단어'

수업을 들었는데요, 매 강의마다 오민경선생님께서 기본되는 발음부터 활용도 높은 회화까지 꼼꼼히 알려주셔서 자신감을 가지고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필수어휘 단어장 도움을 많이받았는데요 버스에서나 지하철에서 틈틈히 보며  반복적으로 보고 듣고했던게 도움 너무 많이되었습니다!


앞으로는 4급도 도전할만큼의 자신감 팍팍 얻고 갑니다ㅠ 아직은 시작이라지만,, 시작이 반이니까 선생님 잘 따라서 0원 패스도 구입했습니다!

오민경 선생님의 ENFP 같은 강의가 다른 강의보다 귀에 쏙쏙 들어오고, 무엇보다도 계속 반복해서 알려주시니까 저 스스로도 반복을 되뇌이면서 공부하는 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해커스에서 제공해주는 자료가 저어엉말 많아서 단어책만 사시지 마시고, 같이 볼 수 있는 단어 시험지와 단어 듣기 mp3까지 꼭 뽕을 뽑으셨으면 좋겠어요ㅠ!


항상 좋은 강의를 위해 수고하시는 선생님들에게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