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쪽집게 오민경쌤 4급 합격후기!!!!!!
작성자: 최*영
2019.12.17

일단은 오민경쌤께 감사인사 올립니다!!

쌤 강의 마지막날 헤어지면서 시험보고 저도 꼭 합격해서 합격후기 남기고 싶다고 말씀드렸었는데

이렇게 후기를 남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국어를 1도 모르던 저는 회사제출용으로 점수가 급하게 필요하여 오민경쌤 강의 4급 합격집중반을 수강했습니다.

수업듣기전 합격후기를보며 한달 수업을 받고 고득점으로 합격을 했다는 글을 보면서

정말이지 나도 저렇게 될수 있을까...

한달 수업을 받았다고 저렇게 합격을 할수 있는게 말이 되나? 하고 의심을 했습니다.

시간은 없고, 점수는 급하게 필요하고해서 오민경쌤 강의를 일단 현강으로 신청하고 하루도 빠짐없이 수업을 들었고,

회사를 다니있는 주부인지라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 별로 없었지만 짬짬히 공부를 했습니다.


중국어 "중" 자도 모르고 병음도 몰랐던 저는 민경쌤 수업을 들으며 쌤이 가르쳐주신대로 통으로 문장을 외우면서 단어를 같이 외우고,

쌤이 추가로 주신 자료를 보며 미친듯이 외우고 또외우다보니 점점 말이 트이면서, 회사에서도 손님들 대화가 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한달이라는 시간은 너무 빨리 지나가고, 11월 pbt시험 에서 말도 안되는 4급 209점이라는 점수로 합격을했습니다.^^


처음 중국어 시험을 보면 쓰기파트에서 점수가 잘 안나온다고들 했는데 오민경쌤의 비장의 카드!!!!!


쓰기파트 집중공략 참고자료를 죽도록 공부하고, 독해부분 시간절약 방법과 시험풀때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셔서 이렇게 한달만에 놀라운일이 벌어졌지요..

정말 다른수강생들 합격후기가 거짓말인줄 알았습니다....그런데 저에게도 기적같은일이 일어났습니다.


참고로 10월과 11월 두번의 시험을 봤는데


쓰기부분 마지막 작문 5문제 두번의 시험 모두 민경쌤 자료에서 다 나왔고, 단어배열 10문제에서 또한 상당부분이 적중했습니다!!!!!!

심지어 11월 시험에서는 독해부분에서도 쌤 자료에서 정말 많이 나왔다는것...

쪽집게 강의가 이런거구나..그래서 다른분들도 다 오민경쌤 강의를 듣는구나....놀라웠습니다.

하긴 놀랄것도 없는게 민경쌤의 노력과 강의하시는 열정을 보면 수강생들이 어떻게 합격을 하는지 알수 있을것입니다.!!!!


9월 수업을 받고, 10월에 학원에서 처음 시험을 봤을때 178점으로 아쉽게 떨어졌습니다.

정말이지 너무나 열정적으로 수강생들이 모두 합격하는날까지 함께 하시겠다는 마음으로 가르쳐주신 민경쌤께 꼭 보답하고자

11월에 시험을 한번 더 봤는데 이번엔 학원이 아닌 집근처 중학교에서 시험을 봤습니다.

다른 수강생분들께 팁을 드리자면 무조건 학원에서 시험을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비록 불합격을 했지만 학원에서 본 첫번째시험은 소수정예로 시험을 보고, 강의실은 틀리지만 공부하던 학원에서 보니 심적으로 편안했습니다.

두번째 집근처 중학교에서는 한 반 꽉 차게 30명이 앉아 시험을보고 다른분들 쓰고, 시험지 넘기는 소리에 신경이 너무 쓰여 맘이 너무 조급해 힘들어서

수강생분들께 학원에서 시험보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민경쌤 수업을 들어야 하는 이유..

정말 어디에서도 구할 수 없는 자료들을 나눠주시고.. 무조건 합격을 시켜주십니다.

수업을 듣고 썜이 주신 자료를 공부하고 시험을 보면 왜때문인지 알수있게 될것입니다.

일단 믿고 민경쌤께 맡기시면 됩니다!!!!

참!! 인강들으시고 현강가시면 민경쌤보시고 다르다는 생각을 많이 하실꺼예요.ㅎㅎㅎ

실물이 훨씬 이쁘고 어려보이십니다!!!!! 놀라지들 마시고 수업들으세요~~~!!!

오민경쌤은 사랑입니다...ㅎㅎ

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