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6/18 HSK 6급 고득점
작성자: 이*연
2021.08.02

HSK 6급 287점으로 갱신 ~



취업 준비 중 HSK 시험이 만료되어서 재응시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이왕이면 고득점~! 하면서

'HSK+TSC+응시료 0원반' 상품으로 해커스중국어 인강과 함께 공부하며 빠른 기간 내 HSK 6급을 만족하는 성적으로 취득할 수 있었습니다.


중국 거주 경험은 있지만, 7년 전 경험이기 때문에 사자성어나 고유명사 등 어휘가 걱정되었지만,

해커스 HSK 6급 선생님들만 믿고 공부했더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있어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ㅎㅎ!


우선 저는 최명진 선생님의 해커스 "HSK 6급 파이널 실전모의고사" 인강으로

HSK 6급 시험에 대한 감을 찾았습니다.

인강을 듣기 전에 시간에 맞추어 문제풀이를 먼저 하고,

제가 틀린 부분에 대한 인강을 찾아보는 방식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최명진 선생님의 뚜렷한 해설은 제가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


작문은 사실 제가 제일 자신 없는 과목이자, 단기간 내 성적 향상이 어려운 과목이기도 합니다.

저는 해커스 HSK 6급 전문가 연승민 선생님의 쓰기 관련 강의를 여러 개 찾아보며, 실용적인 표현을 외웠습니다.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선생님의 유형별 분석 노하우가 담긴 작문 스킬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런 좋은 강의를 묶음으로 제공하는 해커스 항상 고맙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