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HSK6급 240점
작성자: 구*경
2020.05.25


올해 취업때문에 수강하게되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시험이 자꾸 밀려서 중간중간에 게을러지기도 했지만, 시험 전에 다시 선생님들이 알려주신 부분, 강조하신 부분보면서 정리한 덕분에 시험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듣기점수가 너무 낮게 나와서 많이 걱정했는데 중잘남쌤이 알려주신 듣고 따라하기 방법으로 금방 향상되었습니다!

처음엔 뜻도 모르고 따라하는 방법이 답답하게만 느껴졌는데 직접 따라해보면서 뜻을 알게되기시작하니까 HSK중 제일 재미있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가장 금방 점수가 빨리 올랐던 부분이기도 했구요!

특히, 각 부분별, 분야별로 꼭 알아야할 단어가 잘 정리되어있어서 공부할 때 편리했습니다.

독해는 사실 1부분은 거의 찍고 넘어가거나 특수구문 나오면 무조건 특수구문이 있는 문장으로 찍고 넘어갔는데 이번 수업 들으면서 무조건 찍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문장구조를 분석해야하는지, 어떤 부분이 자주 출제되는지 배우고 복습하면서 점수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독해2부분에서는 짠잉선생님 단어수업이 많이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단순히 단어와 뜻만 외우는 것이 아니라 자주 출제되는 따페이는 어떤 것이 있는지, 문장 속에서 어떻게 사용되는지 등도 같이 알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쓰기부분이 제일 걱정이 되어서 IBT로 시험을 쳤는데, 어떻게 간략하게 줄여서 말해야할지, 좀 더 고급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단어나 성어도 알려주셔서 이번 작문에도 사용했었습니다.

학원다니기 귀찮아서 고민하다가 수강하게 되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점수가 잘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환급반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추천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