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HSK5급 262점 달성
작성자: 김*현
2020.12.24

사실 저는 오랫동안 중국어를 공부해 오던 학생입니다.

하지만 중국어를 잘하고 싶은 마음에 비해 하루에 단어 몇개 외우고, 회화 책을 사서 끄적끄적 공부했습니다.

그래서 중국어 실력이 향상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이 문제를 해결해 보고자 인터넷으로 검색하던 중 해커스 중국어 환급 반을 알게 되었고, 김동한 선생님의 hsk 5급+ TSC 0원 무한제패스 강의를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그 것이 저의 큰 동기가 되어 열심히 공부를 해보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수강전에 저의 목표 점수는 그 동안 중국어를 공부한 시간이 있으니 적어도

180점은 넘자였습니다. 하지만 김동한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강의 내용은 물론 선생님이 강의에서 매번 동기부여를 해주신 덕분에 중국어에 좀 더 욕심이 생겼고,

열심히 공부하다 보니중국어에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나고 고득점을 목표를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더욱 열심히 단어도 외우고, 선생님께서 하라고 알려주신 공부 방법으로 꾸준히 2달을 공부했고, 저 스스로도 제가 성장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저는 2달 공부를 하고 시험을 쳤고, 262점이라는 고득점을 받게 되었습니다. 꾸준히 김동한 선생님의 강의로 공부한 결과 출석미션과 성적 미션을 모두 달성하였고, 응시료 까지 환급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랫동안 증국어를 공부한 저에게 누군가는 당연히 그 정도는 받아야지라고 말할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제가 처음으로 마음을 다잡고 열심히 공부해서 얻은 소중한 첫

성과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을 계기로 중국어가 더 재밌어졌고, 자신감도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해커스 중국어 인강을 통해 hsk6급을 도전해 볼려고 합니다!!

해커스 인강으로 꾸준히 공부한다면 모두가 합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