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오민경선생님 HSK 4급 한권으로 합격하기 동영상강의를 듣고 1달만에 297점 고득점을 했습니다!!!
작성자: 최*하
2023.01.03


오민경 선생님의 HSK 4급 한권으로 합격하기 동영상 강의를 추천합니다!!!


중국어를 손놓은지 거의 10년이 다되어 가는데, 우연한 기회에 해커스 광고를 보고,


다시 HSK 4급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직장인으로서 일과 공부를 병행 해야되는 어려움이 있었지만, 오민경선생님 동영상을 매일 들으며


하루에 적어도 2시간 이상은 꼭 공부하자는 마인드로동영상 강의를 듣고,


2시간은 꼭 다시 복습하면서 소리내면서 오늘 배운거는 오늘 꼭 소화하자는 마음으로 달달 외웠습니다.


저에게는 쉽지 않은 도전이었지만, 지하철 안에서도 동영상 강의를 들으면서 자투리 시간을 많이 활용했습니다.


오민경 선생님의 말을 전적으로 믿으며, 선생님이 하라는대로 쓰기-> 독해 -> 듣기순으로 동영상 강의를 듣고,복습을 했습니다.


중간에 자투리 시간을 이용해서 듣기에 집중했습니다. 쓰기는 오민경선생님이 잘나오는 문장패턴을 외워서, 적용했습니다.


독해는 어순배열이 어려웠는데, 반복학습을 통해서 통문장을 암기했습니다. 듣기가 제일 쉬운편이었습니다.


자주 틀리는 문제를 오답노트를 만들어서, 노트에 적어서 암기했습니다.


오민경 선생님 강의만 듣고, 책1권만 통으로 외우자는 마인드로 공부했습니다.


공부방법은 적중했습니다. ㅋㅋㅋㅋ


시험 10일전부터는 오민경선생님의 실전모의고사 쓰기 강의 총 10개의 강의를 모두 들으면서 달달 외웠습니다 .


초반에는 쓰기-> 독해위주로 공부를 했구요.


막판 10일전부터는 듣기와 실전모의고사 쓰기문장을 위주로 공부했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언어의 감을 떨어뜨리지 않기위해 듣기는 매일 조금씩이라도 출퇴근길에 오며가며 들었습니다.


시험을 보러갔는데 쓰기10문제 중에서 2,3문제가 너무 똑같이 나와서 당황스러울 정도였습니다.


아무리 바빠도 막판에 실전모의고사 쓰기는 꼭 보고 시험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지금은 출석미션, 성적미션 모두 달성해서, 200프로 환급이라는 달콤한 열매를 맛보고, HSK 5급 도전중입니다.


여러분도 성공신화의 주인공이 될수 있습니다.


저의 합격후기가 여러분의 공부에 도움이 될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모두 합격하는 그날까지 ! 화이팅입니다. 아자! 아자 ! 화이팅 !!!


### 오민경 선생님의 HSK 4급 한권으로 합격하기 동영상 강의를 추천합니다!!!


***** 본 게시글은 해커스 중국어 합격후기 작성 이벤트 참여 게시글로 해커스에서 실제 공부한 경험을 토대로 미션 진행중입니다. ******


*** 해커스 중국어 이벤트 참여중입니다 ***

#hsk4 #hsk오민경 #hsk4급 한권으로 합격 #hsk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