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오쌤만 따라한 1인 ,독해 100점 4급후기
작성자: 이*용
2020.08.14



예전부터 중국어를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시작은 못했던 1인 입니다.

다행인지 불행인지 회사를 그만두고 나서 시간을 무의미하게 보내고 싶지 않아,

이때다 싶어 중국어 공부를 마음먹고 시작하였습니다. 5월에 시작해서 7월 시험을 봤으니 2달간 공부를 했네요!

여러 인강중에 해커스는 유일하게 환급 이벤트를 하여 '열심히 공부만 하면 돈이 생기네' 하며 해커스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인 중국어밖에 몰랐던지라 처음에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되었지만 오쌤의 첫 강의를 듣고 불안감이 싹 사라졌습니다.

요점만 딱딱 짚어주시고 다양한 예문도 중간중간에 알려주시고, 교재 이외에도 필수 예문을 제공해주시어,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4급 시험 청해,독해,쓰기 어떻게 풀어야하며 시간배분하는 법도 알려주셔서 본 시험에서 당황 하지않고 무사히 마쳤습니다.

4급 인강 이외에도 따로 모의고사 문제집을 사서 실제 시험처럼 풀었습니다.

오쌤의 유투브 강의"오늘의 hsk강의"도 참고하였습니다. 그냥 오쌤이 있는곳을 따라다녔습니다 ㅋㅋㅋ

오쌤이 독해 푸는 비법을 알려주셔서 100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궁금하시면 꼭! 오쌤 강의를 들어보세요 >_<

저는 이제 5급과 회화 인강도 해커스에서 들을 예정입니다

실제로 시험 보고 나서 해커스 무한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