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합격후기

중잘남 김동한샘 현강 후 5급 패스!
작성자: 박*훈
2018.09.18

저는 지난 7월에 한달간 화목금반을 수강했었습니다.


저는 따로 스터디는 하지 않았지만 오후 수업 전에 항상 집에서 최소 3시간 이상씩은 자습한 후에 학원에 갔었습니다.


학원에서도 맨 앞자리 앉아서 공부했었고, 끝나고도 최소 2~3시간을 추가로 더 했습니다.


특히 저는 듣기 파트가 좀 어렵다고 생각해서 하루에 최소 2시간 이상씩은 듣고 따라했습니다. 


(듣기 공부하면서는 40문제 풀면 반타작 하는 정도였는데, 점수 오를 때 팍오릅니다. 그니까 불안해말고 꾸준히 하시길)


저 학원 다닐 때는 중잘남 미니북에 있는 구문 듣기 자료를 엄청나게 들었었고(독해, 듣기 둘다 도움됩니다).


해커스 교재 듣기/독해 파트는 2번씩은 풀었던거 같아요.


독해파트는 진짜 해석없이 완전히 이해될 때까지 문장구조, 구문분석하고 공부했습니다.


쓰기파트는 김동한 샘이 만들어주신 쓰기 템플릿 달달달 외웠습니다.


김동한 선생님 합격수기 500명 차면 휴가가신다고 했는데 

 

꼭 1명분을 제가 채워드리고 싶었습니다(선생님이 보충강의 해설 자료 올려주신 곳에다가 합격후기 꼭 올리겠다고 약속했었는데 지켜서 다행입니다).


그리고 원래 한달에 10회 강의인데도, 주말 하루 한 번 시간을 더 내주셔서 시험자료주시고 강의해주신 점에 깊이 감동했습니다.


더불어 몰입하여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시는 모습을 보면서도 수강생으로서 많은 동기부여가 됐던거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높은 수준의 강의를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끝으로 늘 건강 잘 챙기시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좋은 HSK 선생님으로 더욱 크게 발돋움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