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강
  • 학원
  • 사이트
HSK 4급 성적미션성공 수강생 기준 해커스수강생 평균 HSK 256점 합격! *해커스 HSK 0원반 4급 성적환급자 32명 기준(18.09.11~19.05.07) 합격자 명단 보기
부산 대연 그린컴퓨터아카데미 HSKIBT 6급 후기
작성자: 진*지
2019.07.25


시험 체감 난이도

중상 

시험 고사장

부산 대연 그린컴퓨터아카데미

공부기간

2년 이상

공부방법

해커스 인강

직업

고등학생

HSK 시험후기 or 나만의 공부방법 (※ 300자 이상 작성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7월 13일 시험보다 쉬웠던 것 같습니다. 김동한 선생님의 듣기 강의를 꼭 듣고 시험 치셨으면 좋겠습니다, 6급 듣기 특성 상 들어도 실수로 답을 체크하는 경우도 있고 장문듣기(EX. 인터뷰)로 넘어갔을 때 속도가 빠르고 양이 많아서 집중력이 흐트러지는 경우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김동한 선생님은 그런 부분을 단련해주시는 역할을 정말 잘 하십니다 5급도 김동한 선생님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는데 6급도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인터뷰형식듣기에서 김동한 선생님이 강의 중에 말씀해주셨던 특성을 기억하고 문제를 수월하게 풀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6급을 시험치며 느낀 점은 독해 틀린 문장 찾기 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기초가 쌓여있지 않은 상태에서 얄팍한 지식으로 문법 문제를 풀 수가 없겠더라고요... 연승민 쌤 문법 강의를 더 열심히 듣고 시험칠 걸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쓰기는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줄거리가 약초?에 관한 남자 이야기였는데 컴퓨터시험에 익숙하지 않아서 키보드 설정하다가 시간을 낭비했습니다..IBT치실 분들은 미리 IBT 모의고사 신청해서 한번 쳐보시고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고사장 특이사항 or 해커스 중국어에게 한마디 (※자유롭게 ㅎ았작성해주세요)

7월 21일 부산 대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 HSK IBT 6급 시험을 치고 왔습니다. 깨끗하고 위치가 좋아서 부산분들 추천합니다,


맨위로